• 북마크
  • 2019.10.23

중국 연변 밤문화 빨간집 훙덩취 발깐그네

본문

안녕하세요 7년전중국연변출장가서생긴일을적어봅니다 

 

일단지금은 33살남자구요 동안얼굴이라전혀30안돼보입니다 

 

본론들어갑니다 7년전연변에서 하루일과마치고지인소개로 빨간집(훙덩취)라고하더라고요.

 

겉보기엔 발마사지하는곳인데 문옆에 빨간불이켜져잇더군요.문열고들어서니 아줌마가 방으로안내하더군요.

 

다른방에선이미 신음소리가들려오고요.제가좀젊어서그런지 아가씨20대초반있는데 불러줄까요하길래 오케이 하고잠깐대기햇어요 

 

15분정도잇다가 발걸음소리가나고 이쁜아가씨가들어오더군요.

 

와 여신이여.어머근데 뒤에 한분더들어오신..아하.여신님은 아가씨관리하는마담(지역깡패애인점도) 마담이 제얼굴을 2분정도 좀길게쳐다보더라고요 경계하는듯.. 

그리고 재밋게놀아라하고 나가더라구요.

 

그때시간은 저녘7시정도엿어요.제파트너가 문을잠그고 옷을벗자더라구요 

 

제가 마담땜에담황해서 옷벗는게느린건지 벗겨주더군요 팬티벗기고 ㅅㄲㅅ하는척하더니..

 

바로 ㅋㄷ착용 난서지도않앗는데.겨우제동생만지작 만지작해서옷입히고 본인은 대자로 눕더라구요 

 

그리고 한마디(깐바)하자네요 전그녀의 가슴을만지며 봉지에피아노를쳣습니다.그리고 이름을물어봣습니다 

 

링링이라더군요 링링의 앳된봉지는 털이많지않더군요 조개잎이커요 

 

맛난조개에 귀두살짝넣엇죠 링링이 긴장된건지 멈칫 저를보더군요 

 

너무빠르나싶어서 귀두로 봉지 위 아래로 애무를 링링이흥분좀하는지 봉지많이젓엇을때 바로 깊숙히삽입을.(와 엄청쪼인다.

 

이년 ㅂㅈ털적은거보면20살안된거같은데..)링링이신음 (아으~아~~)비명인지 신음인지.

 

펌프질강력하게하다가(제가좀굶어서) 똘똘이 봉지에 끝까지넣엇다가 3초간잇다 갑자기 뺏어요(지금도 성관계시써먹어요) 

 

순간링링이 몸을부르르 떨더군요 봉지물이..

 

물티슈로딱을려는걸 제가 입으로 깨끗이 보빨하고 손으로 똥고애무 ㅈㄲㅈ애무 보빨만5분 마지막손가락넣을려는데 아프다고하지말라네요.

다시 그자세에서 깊숙히넣구 벌려잇는다리 한쪽들고 엉덩이움켜쥐고 무한펌프 신음이(음~응~으아~하~하~응~아~아)

 

신음좀높아서 뒤치기체위로 다시 무한펌프 가슴은 움켜쥐고 마지막사정하기전엔 엉덩이를 찢듯이 움켜쥐엇음.

 

시간은1시간20분 30분에100위안 깨끗하게물티슈로 딲아주고 품에안겨서 애무좀하다가 가봐야된다길래 전번따구 끝낫네요 

 

일단링링 키156정도 가슴d컵 허벅지 엉덩이 살이좀잇구 얼굴은 귀엽구 글래머임 맥주한병먹구 좀오래한거같네요.

 

뱌그라잇음 긴밤갈텐데.아주저렴하게잘놀앗네요 

 

서비스는 형편없지만 글재주도 형편없는데 봐주시느라 감사합니다. 

148개(1/8페이지)
제목
공지 중국 밤문화 추천 - 중국 가라오케 이용팁 [ How to use Ch 첨부파일 회원사진 풍투이사랑 [알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