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2019.08.26

상해 밤문화 추천 - 상하이 하면 빨간그네죠~~ 1탄

본문

상해빨간그네.. 도대체 이게 무엇이길래..


중국여행중 상해여행 추천여행지를 찾아보면 어김없이 빨간그네라는걸 쉽게 찾을수 있었다.


 


나는 궁금한건 못참는 성격..


그래서 상해로 왔다.


원래 중국여행을 맘먹고 중국 북방지역인 천진, 북경, 청도, 심양, 연길, 하얼빈등에 있는 중국밤문화 코스로 ktv인지 중국방송국인지를 체험하려고 할인항공원을 검색해서 저렴하게 발권하였다.


 


중국여행지를 갑자기 상해로 바꾸기까진 망설인 부분도 많았다.


상해근처엔 항주(항저우), 소주(쑤저우), 남경, 안휘성 황산여행지, 주장(저우장),주가각(수향마을),대관원, 서당(시탕), 통리등이 있고 상하이 시내엔 예원, 임시정부청사, 외탄(와이탄), 동방명주탑, 금무대하, 황푸강유람선(황포강), 짝퉁시장등 여행지가 산재해 있다.


 


상해맛집중, 평양옥류관, 평양고려관등으로 식사문제는 해결도 되고 북조선 아가씨들의 정성스런 서비스를 받을수 있다니 일석이조라고 생각했다.


중국날씨가 걱정되어 상해날씨를 중국의 네이버라는 바이뚜에 확인했다.


 


상해호텔을 홍차오공항에서 가까운 서향세가(예전엔 서울리아호텔이란다)로 예약하니 김포공항 출발한 비행기가 내린곳에서 5분만에 도착했다.


인천공항 출발은 무조건 상해푸동공항에 도착해서 다시 시내로 1시간을 와야 한다니 뱅기표는 잘 골랐다. 하마터면 시간을 많이 뺏길뻔 했다.


 


상해도착후 유명하다는 상해ktv중 금색년대인지 금색연대인지 금색대제인지 이름이 비슷해서 찾기에 여간 고생이 아니다.


예전엔 노블리스ktv에 있던 팀들이 들어와서 서비스 경쟁이 심해져서 고객을 황제같이 모신다는 소문을 들었다.


제일 좋은점은 삐끼같은 낚시질 카페, 블로그들에게 낚이지 않도록 제휴해서 짝퉁 빨간그네가 아니고 다음날까지 보장된다니 믿을만하다고 느겼다.


특히 중국골프를 상해골프장으로 오는 관광객들이 들러는 필수코스라고 하니 내맘이 동한다.


상해화홍:http://www.58run.net


상해ktv 금색년대ktv(금색연대라고도 불림)http://www.sh-ktv.net


기존에 터줏대감이라는 김광수상무팀 http://www.sh-tour.net


 


ktv에서 2일간 황제마사지인 곳에서 3회의 경험은 한국에 다시 돌아온 지금 그때만 회상하여도 나 혼자서도 미소가 띈다.


특히 중국 서부지역에서 왔다는 신강이 고향인 그 아가씨가 눈앞에 아른거린다.


아마도 몇달안에 비자금을 만들어서 갈것만 같다.


 


중국상해에서의 3박 4일..


여행은 짧고 남은 추억은 길다

[출처] 상해여행중 가볼만한 곳이라는 상해빨간그네..|작성자 중국 방랑자

150개(1/8페이지)
제목
공지 중국 밤문화 추천 - 중국 가라오케 이용팁 [ How to use Ch 첨부파일 회원사진 풍투이사랑 [알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