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2019.11.21

홍콩(완차이) sex141 밤문화 유흥 fuji 풀서비스 유흥 리얼후기 - 홍콩밤문화 후기

본문

찬찬히 돌아다닌 경험을 적겠습니다. 

일단 홍콩하면 완차에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뭔가 많은 듯 하지만, 단기 방문자들은 찾을수 없는 곳이 완차이 입니다. 

바 (bar) 나 나이트 클럽 등에는 주로 중국 본토 또는 동남아 계열이 많고 수질도 좀 구립니다. 

그러다 sex 141 (구글로 검색하심 나옵니다) 에서 완차이를 돌아보다 fuji, 후지 빌딩을 발견 하고 고고... 

후지 빌딩은 전 건물이 떡 집 입니다. 중요한거는 개개인이 각자 몇일 씩 방을 빌려 알바 형식 으로 하는 경우도 있고 고정도 있습니다. 

요점은 맨 윗층에서 부터 방을 하나 하나 벨을 눌러 확인해 보고 내려오며 맘에 드는 아가씨랑 쇼부 보는 형식.  

보통 450 에서 부터 600불 정도 이고 뭐 나름 에이스 급은 800 (10만원) 을 부르기도 하지만 서비스는 대동 소이. 

핵심은 계속 내려오며 마음에 드는 아가씨를 찾는거.  

아가씨들은 손님이 있을시 'wait' 이라 쓰여진 팻말로 달아놓고 영업을 합니다.  그리고 안에서 맘자들을 볼수 있게 카메라랑 모니터가 있어서 맘에 안들면 손님을 안 받아도 되는 구조...  즉, 멀쩡히 차려입고가면 문이 열릴 가능성 업!! 

몇번 안되지만 제가 갔을때는 두번다 회사에서 비서로 일하는 아가씨들 (20초 20후반) 알바로 몇일씩 일한다 하데요... 

맘에 드시면 롱타임 뛰어도 되지만 보통 45분 입니다.


생각많으로 미치게 많드네요 ㅋㅋㅋ

와우 ㅋㅋㅋㅋ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ㅋㅋ

13개(1/1페이지)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