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2020.02.23

하노이 밤문화 추천 붐붐마사지~~

본문

하노이 가 유흥을 즐기기에 호치민보다 조금 어렵다는걸 몰랐네요ㅜㅜ


호치민은 붐붐 마사지를 찾으려니 금방 쉽게 찾는데 하노이는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쌀까 페이지에 들어와서 겨우 정보 얻고 같네요!!


쩐푸인가? 그 거리에 있는 붐붐마사 였는데 호치민이랑은 많이 다르게 퇴폐적으로 운영을 합니다ㅎㅎ


문도 닫아놓고 현지에 거주하는 사람이 아니면 찾기 힘들거 같더라고요 


한참 돌아다녀서 겨우 후기몇개 찾아서 가게 되었는데 들어가니 붐붐 마사지라고 하면 결제를 한번에 안하고 


처음에는 여기가 붐붐 마사지가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ㅋㅋ 알고보니 경찰 때문에 입구에서는 티켓만 ㅂ팔고


안에서 아가씨랑 쑈부보고 진행하던거라고요 


영어도 안되고 베트남 말도 잘안되니 많이 어렵더라고요 꽁까이가 붐붐마사? 이런식으로 물어보는데 OKOK 하고 

는 붐붐 마싸하고 가격 그리싸지 않는 가격주고 나왔네요. 왠지 사람마다 가격이 다른느낌...ㄷㄷ


호구 사냥하는거 같은데 제가 처음부터 현금을 많이 보여줘서 그런지 저는 쫌 많이 준거같네요ㅜㅜ


돈은 없는척하는게 최고인거 같습니다ㅜㅜ 다신 하노이 붐붐마사지는 안가려고요

554개(1/28페이지)
제목
공지 베트남 밤문화의 발전단계를 단계별로 알아봅시다~~! 베트남 밤문화를 태국 회원사진 삼단여의봉 [알바]
공지 베트남 클럽소개 호치민밤문화 최고수질 #호치민클럽 #베트남클럽 회원사진 관리자 [알바]
공지 베트남 호치민남성마사지 1위~4위까지 소개 호치민밤문화 마사지샵소개 오빠 회원사진 관리자 [알바]
공지 베트남호치민 KTV의 모든것을 알려줄게! 베트남 로컬식과 한국식 가라오케 회원사진 관리자 [알바]
공지 호치민 밤문화 완전 정복 - 초보자 가이드 라인 - 클럽/변마/건마/비자 회원사진 루이까또즈 [알바]
공지 호치민 밤문화 여행 단타로 가는 초보 형님들을 위한 정보!! 회원사진 엔타이 [알바]
공지 베트남 여행시 비상약 안내 - 베트남 감기약, 진통제, 소화제, 연고, 첨부파일 [1] 회원사진 풍투이사랑 [알바]